국내와 선교


국내 선교지

국내 선교는 재정적으로 자립이 어려운 국내 개척 교회나 농어촌 교회를 지원함으로 자립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해 주고 있으며, 불우 이웃을 돕는 기관이나 특수 선교를 하는 선교회를 협력하여 어려움을 격고 있는 이웃들이 도움을 받을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선교하는 교회 및 기간
교회 : 동행한빛교회, 둔포성도교회, 배곧드림교회, 세빛교회, 안산하나교회, 안산조선족교회, 우물가교회, 희망교회

기관 : 미스바선교센터, 북한체제트라우마, 소망의집, 여교역자안식관, 히즈가든

국외 선교지

국외선교는 해외 현지에 교회를 짓거나 현지인을 사역자로 향성하여 선교비를 보내어 선교사들이 선교하는데 어려움이 없도록 지원하는 일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현 해외 선교지 지원

박종인 선교사(우크라이나), 이광재선교사(필리핀)

성문용선교사(네팔), 박종태선교사(말레이시아)

코이노니아

망원교회 코이노니아는 불우한 이웃과 지역의 봉사기간을 섬기기 위한 선교사업으로 2006년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망원교회 성도들이 1년간 한구좌에 1,000원 이상 헌금하여 망원동에 거주하는 불우 가정 어린이와 독거노인,노숙자를 위한 시설, 목회자 유자녀등 모두 7개 기관 및 가정에 지원하였습니다.


2022년 지원기관 및 가정

망원1동 4가정, 망원2동 4, 가정교회내 7가정


새가족 양육


새가족반에서는 교회에 처음 나오신 분들에게 기독교에 대한 바른 이해와 복음을 정립하도록 도움을 드리고, 오랫동안 신앙생활을 하다가 이사를 오셔서 등록하신 분들에게 빠른 시간내 소속감을 가지게 하고 교회에 적응 하는데 도음을 줄 것입니다.